안녕하세요. 학교안전공제중앙회입니다.2024학년도 1학기~2학기 학교 안전교육 실적보고 제출 안내드립니다.
- 제출 내용: 학생 및 교직원 등에 대한 안전교육 실적
- 대상 학교: 전국 유·초·중·고·특수학교·각종학교(국립학교 포함) 및 재외 한국학교
※ 각종학교는 「초·중등교육법」 제60조, 제60조의2, 제60조의3에 해당하는 학교임
- 대상 기간: 2024학년도 1학기~2학기(2학기 종료 시점은 학교별 학사 일정 적용)
※ 1학기~2학기의 안전교육 누적값 입력
- 제출 기한: 실적보고 안내 공문에 기재된 기한 내 제출
- 제출 방법: 교직원 회원가입 → 학교 계정에서의 교직원 계정 승인 → 실적보고 작성
1. 교직원 회원가입
▶ 회원가입 > 교직원 선택 > PASS 인증 > 개인정보 입력 > 회원가입 완료
* 회원유형 : 학교안전담당 교직원 선택
학교안전담당자 업무 : 51차시/실적보고_업무 선택
2. 학교 계정에서의 교직원 계정 승인
▶ 학교 계정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학교담당자 승인요청 > 승인처리할 교직원 이름 클릭
> 학교담당자 승인요청 상세 페이지 내 학교안전담당 업무 칸에 '51차시/실적보고 업무' 선택> 승인
* 학교 계정 ID 및 PW : 학교 나이스(NEIS) 코드와 동일
** 교직원 회원가입 시 '일반교직원'으로 가입하였거나 학교안전담당 업무를 선택하지 못한 경우,
학교 계정에서의 교직원 계정 승인 과정에서 해당 교직원의 학교안전담당 업무(51차시/실적보고_업무)를 체크박스 선택 및 승인하면 회원유형 및 담당 업무가 수정됨
3. 실적보고 작성
▶ 경로 1: 교직원 계정 로그인 > 메인화면 > 사고예방 > 실적보고 > 국내학교 작성 > 실적보고 하기
▶ 경로 2: 교직원 계정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요메뉴 바로가기 > 국내학교 작성 > 실적보고 하기
▶ 경로 3: 교직원 계정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진행현황 > 실적보고 > 바로가기 > 실적보고 하기
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,
실적보고 제출 중 시스템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, '커뮤니티 > 결함관리',
실적보고 제출 중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, '커뮤니티 > 1:1문의'를 통해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